자주 묻는 질문


에너지잡고에서는 창문틈막이 시공을 할 때 샷시에 구멍을 뚫거나 접착제 또는 양면 테이프로 붙이지 않습니다. 따라서 다른 집으로 이사하는 등 특별히 철거해야 할 이유가 생겼을 때 원상복구가 매우 간편하고, 아무런 지저분한 자국도 남지 않습니다. 그래서 월세나 전세로 사는 분들도 부담없이 시공을 요청하시곤 합니다. 


에너지잡고에서는 맞춤형 창문틈막이 시공을 목적으로 합니다. 따라서 샷시 종류와 상태를 확인한 후에 현장에서 직접 창문틈막이를 가공하는 작업이 진행됩니다. 

30평대 아파트 전체 창호에 대해 시공한다고 가정하였을 때 각 창호에 딱맞는 세련된 창문틈막이 작업을 완성하기 위해, 평균적으로 약 3~4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하지만 가공 난이도에 따라 시간이 줄어들거나 늘어날 수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밀거나 안쪽으로 당겨서 여는 시스템 창호, 프로젝트 창호는 작업이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주택에서 사용 중인 슬라이드 방식의 미닫이 창호는 창문틈막이 시공이 가능하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다만 드물게 표준 규격이 아니어서 시공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으니, 문의주시면 간편하게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현재 에너지잡고의 대리점을 통해 전국 모든 지역에서 창문틈막이 시공이 가능합니다. 

아래 설치상담 양식을 제출해 주시면 최상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정품 틈가드는 최고급 ABS와 열, 자외선에 강한 폴리우레탄폼을 사용하여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